교과

  • 2학년
  • 국어
  • 수학
  • 자연
  • 마을
  • 세계
  • 범교과

    교과

    범교과

    주제별 패키지

    찾으시는 콘텐츠가 있으신가요?

    추천 검색어

    단원별 콘텐츠 보기

    가을

    1학년

    2015 개정

    대단원

    핀아이콘 교과 > 초등 > 1학년 > 2학기 > 가을 > 2. 현규의 추석

    가을

    가을 대추 수확 모습

    ( 1분 45초)
    • 초등 저학년
    • 초등 고학년

    가을이 아름다운 속리산 자락, 충북 보은의 대추 농원의 모습을 살펴본다.

    Now! 지금 보고 있어요.

    네비게이션아이콘
    초등   >   가을   >   1학년   >   2학기  
    • 2. 현규의 추석
    • > 35 차시 달님, 감사해요

    추천! 교과연계로 활용하세요.

    학급 교과 학년 학기 대단원 중단원 차시
    초등 사회 (공통) 3학년 2학기 1. 환경에 따라 다른 삶의 모습 1. 우리 고장의 환경과 생활 모습 4차시 계절에 따른 우리 고장 사람들의 생활 모습 살펴보기
    초등 사회 (아이스크림) 3학년 2학기 1. 환경에 따라 다른 삶의 모습 1. 우리 고장의 환경과 생활 모습 5차시 계절에 따라 고장 사람들의 생활 모습이 어떻게 다를까요
    초등 사회 (비상) 3학년 2학기 1. 환경에 따라 다른 삶의 모습 1. 우리 고장의 환경과 생활 모습 4차시 계절에 따라 고장 사람들의 생활 모습은 어떻게 다를까요?
    초등 사회 (비상) 3학년 2학기 1. 환경에 따라 다른 삶의 모습 1. 우리 고장의 환경과 생활 모습 4차시 계절에 따라 우리 고장 사람들의 생활 모습은 어떠할까요?
    초등 사회 (천재) 3학년 2학기 1. 환경에 따라 다른 삶의 모습 1. 우리 고장의 환경과 생활 모습 4차시 계절에 따른 우리 고장 사람들의 생활 모습을 살펴볼까요?
    초등 사회 (천재) 3학년 2학기 1. 환경에 따라 다른 삶의 모습 1. 우리 고장의 환경과 생활 모습 3~4차시 우리 고장의 환경을 조사해 봅시다
    • 초등 사회 (공통) 3학년 2학기
      • 대단원

        1. 환경에 따라 다른 삶의 모습

      • 중단원

        1. 우리 고장의 환경과 생활 모습

      • 4차시

        계절에 따른 우리 고장 사람들의 생활 모습 살펴보기

    • 초등 사회 (아이스크림 - 한춘희) 3학년 2학기
      • 대단원

        1. 환경에 따라 다른 삶의 모습

      • 중단원

        1. 우리 고장의 환경과 생활 모습

      • 5차시

        계절에 따라 고장 사람들의 생활 모습이 어떻게 다를까요

    • 초등 사회 (비상 - 설규주) 3학년 2학기
      • 대단원

        1. 환경에 따라 다른 삶의 모습

      • 중단원

        1. 우리 고장의 환경과 생활 모습

      • 4차시

        계절에 따라 고장 사람들의 생활 모습은 어떻게 다를까요?

    • 초등 사회 (비상 - 김현섭) 3학년 2학기
      • 대단원

        1. 환경에 따라 다른 삶의 모습

      • 중단원

        1. 우리 고장의 환경과 생활 모습

      • 4차시

        계절에 따라 우리 고장 사람들의 생활 모습은 어떠할까요?

    • 초등 사회 (천재 - 김정인) 3학년 2학기
      • 대단원

        1. 환경에 따라 다른 삶의 모습

      • 중단원

        1. 우리 고장의 환경과 생활 모습

      • 4차시

        계절에 따른 우리 고장 사람들의 생활 모습을 살펴볼까요?

    • 초등 사회 (천재 - 박용조) 3학년 2학기
      • 대단원

        1. 환경에 따라 다른 삶의 모습

      • 중단원

        1. 우리 고장의 환경과 생활 모습

      • 3~4차시

        우리 고장의 환경을 조사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