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 > 초등 > 5학년 > 2학기 > 과학 > 2. 생물과 환경
과학
무당벌레 구하기 프로젝트
어느 중학교 학생의 생태계를 걱정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실화 무당벌레 구하기 프로젝트를 살펴본다.
Now! 지금 보고 있어요.
추천! 교과연계로 활용하세요.
학급 | 교과 | 학년 | 학기 | 대단원 | 중단원 | 차시 |
---|---|---|---|---|---|---|
초등 | 과학 (아이스크림) | 5학년 | 2학기 | 1. 생물과 환경 | - | 9차시 생태계 보전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
초등 | 과학 (비상) | 5학년 | 2학기 | 1. 생물과 환경 | - | 10차시 5. 생태계를 보전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
초등 | 과학 (천재) | 5학년 | 2학기 | 2. 생물과 환경 | - | 9~10차시 마을 생태계를 복원하고 보전하기 위한 방법을 소개해 볼까요? |
초등 | 과학 (천재) | 5학년 | 2학기 | 2. 생물과 환경 | - | 8차시 7. 생태계 보전을 위한 실천 방안을 찾아요 |
초등 | 과학 (미래엔) | 5학년 | 2학기 | 2. 생물과 환경 | - | 10차시 7. 생태계 보전을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
초등 | 과학 (지학사) | 5학년 | 2학기 | 2. 생물과 환경 | - | 9~10차시 [창의 융합] 생태계 보전을 위한 실천 리더 되기 |
1. 생물과 환경
생태계 보전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1. 생물과 환경
5. 생태계를 보전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2. 생물과 환경
마을 생태계를 복원하고 보전하기 위한 방법을 소개해 볼까요?
2. 생물과 환경
7. 생태계 보전을 위한 실천 방안을 찾아요
2. 생물과 환경
7. 생태계 보전을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2. 생물과 환경
[창의 융합] 생태계 보전을 위한 실천 리더 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