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 > 초등 > 3학년 > 2학기 > 과학 > 1.재미있는 나의 탐구
과학
Now! 지금 보고 있어요.
추천! 교과연계로 활용하세요.
학급 | 교과 | 학년 | 학기 | 대단원 | 중단원 | 차시 |
---|---|---|---|---|---|---|
초등 | 과학 (공통) | 3학년 | 1학기 | 1.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 | - | 6차시 과학자는 어떻게 의사소통할까요? |
초등 | 과학 (공통) | 5학년 | 2학기 | 1. 재미있는 나의 탐구 | - | 5차시 탐구 결과를 발표해 볼까요? |
초등 | 과학 (천재) | 3학년 | 1학기 | 1. 탐구야, 만나서 반가워! | - | 6차시 어떻게 의사소통할까요? |
초등 | 과학 (천재) | 3학년 | 2학기 | 1. 탐구야, 궁금한 점을 해결해 볼까? | - | 5차시 탐구 결과 발표 자료를 만들어 볼까요? |
초등 | 과학 (천재) | 3학년 | 2학기 | 1. 탐구야, 궁금한 점을 해결해 볼까? | - | 6차시 탐구 결과를 발표해 볼까요? |
초등 | 과학 (천재) | 5학년 | 2학기 | 1. 탐구야, 궁금한 점을 해결해 볼까? | - | 5차시 탐구 결과 발표 자료를 만들어 볼까요? |
초등 | 과학 (천재) | 5학년 | 2학기 | 1. 탐구야, 궁금한 점을 해결해 볼까? | - | 6차시 탐구 결과를 발표해 볼까요? |
초등 | 과학 (미래엔) | 5학년 | 2학기 | 1. 재미있는 나의 탐구 | - | 5~6차시 4. 탐구 결과를 발표해 볼까요 |
초등 | 과학 (지학사) | 3학년 | 1학기 | 1. 탐구로의 초대 | - | 4차시 추리하고 의사소통해 봅시다 |
초등 | 과학 (지학사) | 3학년 | 2학기 | 1. 나의 과학 탐구 | - | 4차시 탐구 결과를 발표하고 새로운 탐구를 시작해 봅시다 |
초등 | 과학 (지학사) | 5학년 | 2학기 | 1. 함께하는 과학 탐구 | - | 4차시 탐구 결과를 발표하고 새로운 탐구를 시작해 봅시다 |
1.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
과학자는 어떻게 의사소통할까요?
1. 재미있는 나의 탐구
탐구 결과를 발표해 볼까요?
1. 탐구야, 만나서 반가워!
어떻게 의사소통할까요?
1. 탐구야, 궁금한 점을 해결해 볼까?
탐구 결과 발표 자료를 만들어 볼까요?
1. 탐구야, 궁금한 점을 해결해 볼까?
탐구 결과를 발표해 볼까요?
1. 탐구야, 궁금한 점을 해결해 볼까?
탐구 결과 발표 자료를 만들어 볼까요?
1. 탐구야, 궁금한 점을 해결해 볼까?
탐구 결과를 발표해 볼까요?
1. 재미있는 나의 탐구
4. 탐구 결과를 발표해 볼까요
1. 탐구로의 초대
추리하고 의사소통해 봅시다
1. 나의 과학 탐구
탐구 결과를 발표하고 새로운 탐구를 시작해 봅시다
1. 함께하는 과학 탐구
탐구 결과를 발표하고 새로운 탐구를 시작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