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 > 초등 > 3학년 > 공통 > 도덕 > 4. 아껴쓰는 우리
도덕
Now! 지금 보고 있어요.
추천! 교과연계로 활용하세요.
학급 | 교과 | 학년 | 학기 | 대단원 | 중단원 | 차시 |
---|---|---|---|---|---|---|
초등 | 사회 (공통) | 6학년 | 2학기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3. 지속 가능한 지구촌 | 21차시 세계 시민으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 실천해보기 |
초등 | 사회 (아이스크림) | 6학년 | 2학기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3. 지속가능한 지구촌 | 21~22차시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세계시민으로서 어떻게 참여할까요 |
초등 | 사회 (비상) | 6학년 | 2학기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3. 지속 가능한 지구촌 | 21차시 세계 시민으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실천해 볼까요? |
초등 | 사회 (비상) | 6학년 | 2학기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3. 지속 가능한 지구촌 | 20차시 세계 시민으로서 무엇을 실천할 수 있을까요? |
초등 | 사회 (천재) | 6학년 | 2학기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3. 지속가능한 지구촌 | 21차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 주제 마무리 |
초등 | 사회 (미래엔) | 6학년 | 2학기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3. 지속 가능한 지구촌 | 22차시 5. 세계 시민의 자세를 알고 실천해 볼까요 |
초등 | 사회 (지학사) | 6학년 | 2학기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3. 지속 가능한 지구촌 | 21차시 세계시민으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실천해 볼까요?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3. 지속 가능한 지구촌
세계 시민으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 실천해보기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3. 지속가능한 지구촌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세계시민으로서 어떻게 참여할까요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3. 지속 가능한 지구촌
세계 시민으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실천해 볼까요?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3. 지속 가능한 지구촌
세계 시민으로서 무엇을 실천할 수 있을까요?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3. 지속가능한 지구촌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 주제 마무리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3. 지속 가능한 지구촌
5. 세계 시민의 자세를 알고 실천해 볼까요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3. 지속 가능한 지구촌
세계시민으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실천해 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