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 >
초등
>
5학년
>
1학기
>
사회
>
2. 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
사회
Now! 지금 보고 있어요.
추천! 교과연계로 활용하세요.
구분 | 교과 | 학년/학기 | 대단원 | 중단원 | 차시 |
---|---|---|---|---|---|
초등 (2015) |
사회
(아이스크림) (한춘희) |
5 -1 | 2. 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 | 3. 법의 의미와 역할 | 22차시 법을 준수하는 태도를 실천해 볼까요 |
초등 (2015) |
사회
(비상) (김현섭) |
5 -1 | 2. 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 | 3. 법의 의미와 역할 | 19차시 법을 지키는 바람직한 태도는 무엇일까요? |
초등 (2015) |
사회
(비상) (설규주) |
5 -1 | 2. 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 | 3. 법의 의미와 역할 | 19차시 법을 준수해야 하는 까닭을 알고, 준법을 실천해 볼까요? |
초등 (2015) |
사회
(천재) (김정인) |
5 -1 | 2. 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 | 3. 법의 의미와 역할 | 20~21차시 법을 지켜야 하는 까닭은 무엇일까요? / 주제 마무리 |
초등 (2015) |
사회
(천재) (박용조) |
5 -1 | 2. 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 | 3. 법의 의미와 역할 | 18~19차시 법을 지켜야 하는 까닭을 알아봅시다 |
초등 (2015) |
사회
(미래엔) (전종한) |
5 -1 | 2. 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 | 3. 법의 의미와 역할 | 22차시 4. 법을 지켜야 하는 까닭은 무엇일까요 |
초등 (2015) |
사회
(지학사) (박인현) |
5 -1 | 2. 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 | 3. 법의 의미와 역할 | 20~21차시 법을 지켜야 하는 까닭은 무엇일까요? |
2. 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
3. 법의 의미와 역할
법을 준수하는 태도를 실천해 볼까요
2. 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
3. 법의 의미와 역할
법을 지키는 바람직한 태도는 무엇일까요?
2. 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
3. 법의 의미와 역할
법을 준수해야 하는 까닭을 알고, 준법을 실천해 볼까요?
2. 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
3. 법의 의미와 역할
법을 지켜야 하는 까닭은 무엇일까요? / 주제 마무리
2. 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
3. 법의 의미와 역할
법을 지켜야 하는 까닭을 알아봅시다
2. 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
3. 법의 의미와 역할
4. 법을 지켜야 하는 까닭은 무엇일까요
2. 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
3. 법의 의미와 역할
법을 지켜야 하는 까닭은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