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 >
초등
>
2학년
>
1학기
>
자연
>
2. 함께 골라요(주제)
자연
Now! 지금 보고 있어요.
추천! 교과연계로 활용하세요.
구분 | 교과 | 학년/학기 | 대단원 | 중단원 | 차시 |
---|---|---|---|---|---|
초등 (2022) |
과학 (공통) | 4 -1 | 3. 식물의 한살이 | - | 12차시 식물의 한살이를 정리해 볼까요? |
초등 (2022) |
과학
(비상) (강석진) |
3 -1 | 4. 생물의 한살이 | - | 9차시 내가 알고 싶은 생물의 한살이를 조사해 볼까요? |
초등 (2022) |
과학
(천재) (이상원) |
3 -1 | 4. 생물의 한살이 | - | 9차시 생물의 한살이를 소개해요 |
초등 (2015) |
과학 (공통) | 5 -2 | 2. 생물과 환경 | - | 5차시 생태계는 어떻게 유지될까요? |
초등 (2015) |
과학 (공통) | 6 -1 | 4. 식물의 구조와 기능 | - | 8차시 열매의 생김새와 하는 일을 알아볼까요? |
초등 (2015) |
과학
(아이스크림) (현동걸) |
5 -2 | 1. 생물과 환경 | - | 5차시 생태계 평형이란 무엇일까요 |
초등 (2015) |
과학
(아이스크림) (현동걸) |
6 -1 | 3. 식물의 구조와 기능 | - | 8차시 씨는 어떻게 퍼질까요 |
초등 (2015) |
과학
(비상) (이수환) |
5 -2 | 1. 생물과 환경 | - | 4~5차시 2. 생태계 구성 요소들은 어떤 영향을 주고받을까요 |
초등 (2015) |
과학
(비상) (이수환) |
6 -1 | 3. 식물의 구조와 기능 | - | 9차시 7. 식물이 씨를 퍼뜨리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
초등 (2015) |
과학
(천재) (신영준) |
5 -2 | 2. 생물과 환경 | - | 5차시 4. 생태계는 어떻게 유지될까요? |
초등 (2015) |
과학
(천재) (신영준) |
6 -1 | 4. 식물의 구조와 기능 | - | 8차시 7. 열매의 생김새와 하는 일을 알아볼까요? |
초등 (2015) |
과학
(천재) (이상원) |
5 -2 | 2. 생물과 환경 | - | 5차시 생태계 평형 |
초등 (2015) |
과학
(천재) (이상원) |
6 -1 | 3. 식물의 구조와 기능 | - | 8차시 씨가 퍼지는 방법 |
초등 (2015) |
과학
(미래엔) (신동훈) |
5 -2 | 2. 생물과 환경 | - | 5차시 3. 생태계는 어떻게 유지될까요 |
초등 (2015) |
과학
(미래엔) (신동훈) |
6 -1 | 4. 식물의 구조와 기능 | - | 8차시 7. 열매에 있는 씨는 어떻게 퍼질까요 |
초등 (2015) |
과학
(지학사) (권치순) |
5 -2 | 2. 생물과 환경 | - | 5차시 생태계 평형을 알아봅시다 |
초등 (2015) |
과학
(지학사) (권치순) |
6 -1 | 4. 식물의 구조와 기능 | - | 8차시 여러 가지 식물의 씨가 어떻게 퍼지는지 알아봅시다 |
3. 식물의 한살이
식물의 한살이를 정리해 볼까요?
4. 생물의 한살이
내가 알고 싶은 생물의 한살이를 조사해 볼까요?
4. 생물의 한살이
생물의 한살이를 소개해요
2. 생물과 환경
생태계는 어떻게 유지될까요?
4. 식물의 구조와 기능
열매의 생김새와 하는 일을 알아볼까요?
1. 생물과 환경
생태계 평형이란 무엇일까요
3. 식물의 구조와 기능
씨는 어떻게 퍼질까요
1. 생물과 환경
2. 생태계 구성 요소들은 어떤 영향을 주고받을까요
3. 식물의 구조와 기능
7. 식물이 씨를 퍼뜨리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2. 생물과 환경
4. 생태계는 어떻게 유지될까요?
4. 식물의 구조와 기능
7. 열매의 생김새와 하는 일을 알아볼까요?
2. 생물과 환경
생태계 평형
3. 식물의 구조와 기능
씨가 퍼지는 방법
2. 생물과 환경
3. 생태계는 어떻게 유지될까요
4. 식물의 구조와 기능
7. 열매에 있는 씨는 어떻게 퍼질까요
2. 생물과 환경
생태계 평형을 알아봅시다
4. 식물의 구조와 기능
여러 가지 식물의 씨가 어떻게 퍼지는지 알아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