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 > 초등 > 3학년 > 2학기 > 과학 > 1.재미있는 나의 탐구
과학
Now! 지금 보고 있어요.
추천! 교과연계로 활용하세요.
학급 | 교과 | 학년 | 학기 | 대단원 | 중단원 | 차시 |
---|---|---|---|---|---|---|
초등 | 과학 (공통) | 5학년 | 2학기 | 1. 재미있는 나의 탐구 | - | 1차시 탐구 문제를 정해 볼까요? |
초등 | 과학 (천재) | 3학년 | 2학기 | 1. 탐구야, 궁금한 점을 해결해 볼까? | - | 2차시 무엇을 탐구할지 정해 볼까요? |
초등 | 과학 (천재) | 5학년 | 2학기 | 1. 탐구야, 궁금한 점을 해결해 볼까? | - | 1차시 무엇을 탐구할지 정해 볼까요? |
초등 | 과학 (천재) | 5학년 | 2학기 | 1. 우리도 과학자 | - | 1차시 1. 무엇을 탐구해 볼까요? |
초등 | 과학 (미래엔) | 5학년 | 2학기 | 1. 재미있는 나의 탐구 | - | 1차시 1. 탐구 문제를 정해 볼까요 |
초등 | 과학 (지학사) | 3학년 | 2학기 | 1. 나의 과학 탐구 | - | 2차시 탐구 문제를 정하고 탐구 계획을 세워 봅시다 |
초등 | 과학 (지학사) | 5학년 | 2학기 | 1. 함께하는 과학 탐구 | - | 1차시 탐구 문제를 정하고 다 함께 탐구를 해 봅시다 |
1. 재미있는 나의 탐구
탐구 문제를 정해 볼까요?
1. 탐구야, 궁금한 점을 해결해 볼까?
무엇을 탐구할지 정해 볼까요?
1. 탐구야, 궁금한 점을 해결해 볼까?
무엇을 탐구할지 정해 볼까요?
1. 우리도 과학자
1. 무엇을 탐구해 볼까요?
1. 재미있는 나의 탐구
1. 탐구 문제를 정해 볼까요
1. 나의 과학 탐구
탐구 문제를 정하고 탐구 계획을 세워 봅시다
1. 함께하는 과학 탐구
탐구 문제를 정하고 다 함께 탐구를 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