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 > 초등 > 3학년 > 공통 > 도덕 > 4. 아껴쓰는 우리
도덕
Now! 지금 보고 있어요.
추천! 교과연계로 활용하세요.
학급 | 교과 | 학년 | 학기 | 대단원 | 중단원 | 차시 |
---|---|---|---|---|---|---|
초등 | 사회 (공통) | 6학년 | 2학기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3. 지속 가능한 지구촌 | 21차시 세계 시민으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 실천해보기 |
초등 | 도덕 (공통) | 3학년 | 공통 | 4. 아껴쓰는 우리 | - | 4차시 아껴 쓰는 마음을 길러요 |
초등 | 사회 (아이스크림) | 6학년 | 2학기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3. 지속가능한 지구촌 | 21~22차시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세계시민으로서 어떻게 참여할까요 |
초등 | 사회 (비상) | 6학년 | 2학기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3. 지속 가능한 지구촌 | 21차시 세계 시민으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실천해 볼까요? |
초등 | 사회 (비상) | 6학년 | 2학기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3. 지속 가능한 지구촌 | 20차시 세계 시민으로서 무엇을 실천할 수 있을까요? |
초등 | 사회 (천재) | 6학년 | 2학기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3. 지속가능한 지구촌 | 21차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 주제 마무리 |
초등 | 사회 (미래엔) | 6학년 | 2학기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3. 지속 가능한 지구촌 | 22차시 5. 세계 시민의 자세를 알고 실천해 볼까요 |
초등 | 사회 (지학사) | 6학년 | 2학기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 3. 지속 가능한 지구촌 | 21차시 세계시민으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실천해 볼까요?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3. 지속 가능한 지구촌
세계 시민으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 실천해보기
4. 아껴쓰는 우리
아껴 쓰는 마음을 길러요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3. 지속가능한 지구촌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세계시민으로서 어떻게 참여할까요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3. 지속 가능한 지구촌
세계 시민으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실천해 볼까요?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3. 지속 가능한 지구촌
세계 시민으로서 무엇을 실천할 수 있을까요?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3. 지속가능한 지구촌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 주제 마무리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3. 지속 가능한 지구촌
5. 세계 시민의 자세를 알고 실천해 볼까요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3. 지속 가능한 지구촌
세계시민으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실천해 볼까요?